'명동 맛집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11.03.04 동남아 음식의 향연~ 터치 오브 스파이스 (2)
  2. 2010.08.01 명동의 돈까스 참(?) 잘하는 집

동남아 음식의 향연~ 터치 오브 스파이스

|
필름카메라 동호회 출사 후 찾은 동남아 음식 전문점 터치 오브 스파이스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25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5:44:39



위치는 명동 메인거리에서 살짝 빠진곳에 있다.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60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6:43:09

쫌 멋져보이는 간판~ ㅎ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3sec | F/4.0 | 0.00 EV | 10.9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5:54:45

조명도 특이하다.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5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5:54:51

요것은 내부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3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6:42:41

내~~~ 부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25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5:46:38

물병도 요럿다 ㅋㅋ 쫌 웃김~
요즘엔 식당들이 물병으로 개그를 하려 한다.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200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5:46:47

식기도 한번씩 찍어주는~ 뭐 별다른건 없다.
주문은 세트메뉴로 몇몇 시켰다.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200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5:55:54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60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2:12 15:55:39

꽃빵과 함께 나오는 수프(?죽?)는 걸죽한 정도가 약해 좀 약한 느낌이다.

ㅇㅎㅎ 주문한 음식들의 향연~



음 .. 쫌 다르다.
전에 말레이시아에 갔을 때 먹었던 음식도 시켰었는데 그곳의 맛과는 약간 다른거 같다.
뭐 우리나라에 맞게 계량을 한걸까? 근데 현지 맛이 더 좋았다능 ㅎㅎ 역시 현지 맛을 따라가긴 힘든건가?
뭐 그렇다고 맛이 없거나 그렇진 않고 대체적으로 만족할 만한 맛이었다.
근데 뭐 자주 찾거나 할 정도는 아닌듯?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| 터치오브스파이스
도움말 Daum 지도
Trackback 0 And Comment 2

명동의 돈까스 참(?) 잘하는 집

|
명동성당 쪽에서 명동 메인거리로 내려오다보면 왼쪽 코너 부근 2층에 보이던 '돈까스 참 잘하는 집'과 '남산 왕 돈까스'가 있었다. 항상 보면서 언제 함 가봐야지 했는데 오늘 드디어 '돈까스 참 잘하는 집'을 가봤다. (지도 첨부할랬는데 안되서 패스 -_-;;)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0sec | F/3.5 | 0.00 EV | 8.1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8:01 18:20:09

내부는 대충 이렇다. 좀 좁은편 같다만 두 층으로 되있어서 왠만큼 자리가 있는듯~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8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8:01 18:14:04

메뉴는 대략 6~8천원선 (요즘 리뷰가 좀 귀찮아져서 대충 찍음;;)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5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8:01 18:13:52

한번쯤은 찍어주는 식기 ㅋㅋ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6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8:01 18:13:03

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샐러드. 흠~ 익숙한 맛이래서 그럴까? 마트에 파는 듯한 드레싱 맛이라서 먹기 좋았던거 같기도 하고~ ㅋㅋ 여튼 맛은 있었음~(리필도 가능)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8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8:01 18:13:45

스프~ 이건 그러저럭 어디든 맛이 비슷한 ㅋㅋ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6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8:01 18:25:11

이게 가장 기본메뉴은 돈까스A이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4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8:01 18:25:22

내가 시킨건 돈까스 정식. 살짝 작은 돈까스가 있고, 생선까스와 함박이 추가되있다.
돈까스 참 잘하는 집인건 모르겠고, 돈까스 잘하는 집인거 같다.
정석적인 맛을 내서 '참'자를 붙인건가? 돈까스보단 함박이 더 맛있었던듯도 하고~(내 입맛은 초딩인가? ㅋㅋ 달짝지근한게 맛났었음)

같이 간 지인이 한 말은~ 동네 돈까스 집온거 같다는 ㅋㅋ 공감~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Trackback 0 And Comment 0
prev | 1 | nex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