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스테이크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10.09.14 스테키를 무한대로 먹어보자!! 브라질리아
  2. 2010.01.13 이태원서 처음가본 식당. 코너에 있는 비스트로 코너! (6)

스테키를 무한대로 먹어보자!! 브라질리아

|
몇 주전에 말이지
내가 말이야 강남 동해도에 가서 초밥을 20접시정도 먹었지 아마?
근데 시간제한이라서 사진한장 못찍고 나왔지~
그래서 리뷰도 없구 뭐~

이번엔 스테키를 무한테러하려 브라질리아로 가봤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10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1:27:09

언리미티트 스테이크라고 나를 반겨주고 있다~

브라질리아 강남점
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4-5
설명 브라질식 스테이크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
상세보기

대기 손님이 있으면 들어가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자리가 날때 전화해준다.
뭐 막연히 입구에 앉아서 기다리지 않아도 됨!!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25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19:45

밑반찬은 오래 대충~ 해시 포테이토랑 볶음밥이랑 기타등등 뭐 샐러드랑 거시기 ㅋㅋ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26:27

첫번째 스테키가 나왔다.
흠 뭔가 설명해주는데 모르겠다.
셋중에 젤 맛은 떨어진듯하다.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31:28

두번째 스테키
고기맛으로는 이게 젤 좋았던거 같다.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37:27

세번째 스테키
요것은 위의 소스덕에 맛있었고~

한바퀴 돌고나서 먹고 싶은걸로다가 총 7접시를 먹은듯하다.
ㅇㅎㅎ 맛있었다.
좀 가격이 나가긴하지만서도 아주 가~~~~~~~끔은 가볼만 한듯 유후~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4-5 | 브라질리아
도움말 Daum 지도
Trackback 0 And Comment 0

스테키를 무한대로 먹어보자!! 브라질리아

|
몇 주전에 말이지
내가 말이야 강남 동해도에 가서 초밥을 20접시정도 먹었지 아마?
근데 시간제한이라서 사진한장 못찍고 나왔지~
그래서 리뷰도 없구 뭐~

이번엔 스테키를 무한테러하려 브라질리아로 가봤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10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1:27:09

언리미티트 스테이크라고 나를 반겨주고 있다~

브라질리아 강남점
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4-5
설명 브라질식 스테이크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
상세보기

대기 손님이 있으면 들어가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자리가 날때 전화해준다.
뭐 막연히 입구에 앉아서 기다리지 않아도 됨!!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25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19:45

밑반찬은 오래 대충~ 해시 포테이토랑 볶음밥이랑 기타등등 뭐 샐러드랑 거시기 ㅋㅋ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26:27

첫번째 스테키가 나왔다.
흠 뭔가 설명해주는데 모르겠다.
셋중에 젤 맛은 떨어진듯하다.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31:28

두번째 스테키
고기맛으로는 이게 젤 좋았던거 같다.

SAMSUNG | SHW-M110S | Normal program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8sec | F/2.6 | 0.00 EV | 3.5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9:03 20:37:27

세번째 스테키
요것은 위의 소스덕에 맛있었고~

한바퀴 돌고나서 먹고 싶은걸로다가 총 7접시를 먹은듯하다.
ㅇㅎㅎ 맛있었다.
좀 가격이 나가긴하지만서도 아주 가~~~~~~~끔은 가볼만 한듯 유후~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4-5 | 브라질리아
도움말 Daum 지도
Trackback 0 And Comment 0

이태원서 처음가본 식당. 코너에 있는 비스트로 코너!

|
집은 한남동.
바로 옆동네 이태원동.
이태원에 괜찮은데가 많다던데 클럽은 몇번 가봤어도 식당은 처음이다.

회사동기가 다른곳으로 사라진다기에 올만에 밥이나 묵자고 간곳

LG CYON | SH-210 | 1/533sec | ISO-53 | 2010: 1: 8 12:14: 4

이태원 어느쪽 코너에 있는 비스트로 코너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23 | 2010: 1: 8 12:14:38

내부 테이블은 대략 이렇다.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53 | 2010: 1: 8 12:16:52

소스들이 이렇게 또로롱~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31 | 2010: 1: 8 12:18:50

벽은 멋짐!!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53 | 2010: 1: 8 12:22:13

음료 이렇게 나오고~ 우어~ 식사메뉴에 음료하나씩 제공~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53 | 2010: 1: 8 12:25:14

어니언링, 후라이도 시켰어욜~ 어니언링 큼직한게 좋네요 ㅎㅎ
언제 함 해먹어 보까???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53 | 2010: 1: 8 12:31: 5

요것은 스테키!!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140 | 2010: 1: 8 12:32:53

부드럼고 완전 맛났음 ㅎㅎㅎㅎㅎ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05 | 2010: 1: 8 12:33: 6

버거는 요래요래 나오는데 도저히 덮어서 먹을수 없고 따로 먹어야됨 ㅡㅜ
괜히 덮어서 썰다가 대략 폭파 ㅡㅜ

LG CYON | SH-210 | 1/4sec | ISO-253 | 2010: 1: 8 12:33:50

립립립!!! 이건 쪼꼼 아쉬움~ ㅎㅎ

처음으로 맛집을 뚫어봤다. 이제 스을스을~ 동네 돌아다니기 시작 ㅎㅎㅎ

비스트로 코너
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7-28
설명 참나무 훈제 립과 수제 햄버거 전문점
상세보기
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7-28 | 비스트로코너
도움말 Daum 지도
Trackback 0 And Comment 6
prev | 1 | nex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