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홍대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11.05.12 깨알같이 좋았던 1300K 11주년
  2. 2010.05.09 여기도 대표메뉴가 이름이네~ 홍대 PASTA

깨알같이 좋았던 1300K 11주년

|
1300K 쇼핑몰 11주년 행사로 이것저것 많이 득템했다. ㅎㅎ


1. 할인해서 산 잔세트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5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5:01 23:48:00


큰잔, 작은잔 세트를 할인받아서 샀다. ㅎㅎ 이쁘고 좋음~

자세한건 요기


2. 파리바게트 기프티콘

트위터에 11주년 축하 메시지로 파리바게트 5,000원 교환권 득템!!


3. 슈퍼키드 콘서트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0sec | F/4.5 | 0.00 EV | 12.8mm | ISO-800 | Off Compulsory | 2011:05:06 20:57:49


홍대에서 슈퍼키드 롤리팝파티를 열었다.

대략 1시간여의 열광적인 무대로 땀에 흠뻑 젖은 허첵씨 ㅋㅋ(징고시가 군대간건 아쉽 ;ㅁ;)


4. 초코쉘 만들기 세트

Canon | Canon IXUS 107 | Pattern | 1/15sec | F/2.8 | 0.00 EV | 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1:05:12 23:33:17


요것도 트위터에 글 올려서 받은~ ㅎㅎ 언젠간 써먹어야지~

자세한건 요기


9주년(맞나?)때는 머그잔 받았었고, 10주년때는 뭐 별로 없었든듯 ㅎㅎ

최근에 1300K서 폭풍지르다보니 다이아몬드 회원까지 올라가고;;

혹 1300K서 지를 사람 있음 나한테 얘기하심 ㅋㅋ 쿠폰 쓸 수 있는거 몇장 있으니~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Trackback 0 And Comment 0

여기도 대표메뉴가 이름이네~ 홍대 PASTA

|
5월 8일 어버이날.
불효자식들이 사진찍으러 모였다.(다들 부모님과 따로 사는 사람들 ㅋ)

낮엔 덕수궁부근에서 사진을 찍고 더위가 좀 꺽일 즈음에 홍대로 왔다.
처음가본 PASTA
PASTA
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7-8
설명 분위기가 일품인 파스타 전문점
상세보기
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56:08

정면이 열려있어 시원한 느낌의 가게이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0sec | F/3.8 | 0.00 EV | 11.9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4:32

입구에는 뜻모를 낙서들 ㅋㅋ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00sec | F/6.6 | 0.00 EV | 6.3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55:56

아직까진 그리 더운 날씨는 아니라 야외테이블도 시원하니 좋을듯 하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49:57

내부에는 테이블이 너다섯 그룹있고 하나는 8명까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.
식사시간대가 아니라서 3명이 갔음에도 그 넓은 자리에 앉았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5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17:25

내부는 뭐 그럭저럭~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8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17:33

심플하고도 이쁜 메뉴판과 물
물 맛이 상큼하니 맛있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sec | F/3.9 | 0.00 EV | 16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19:31

물속에는 레몬과 허브(아마 로즈마리?)가 있어서 그랬군~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3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1:43

메뉴를 주문하니 기본 빵이 나온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8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40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0:18

여기에도 로즈마리(맞나?)가~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30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0:52

맛나 맛나~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sec | F/3.6 | 0.00 EV | 9.2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7:59

깔끔한 피클들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sec | F/3.3 | 0.00 EV | 6.3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8:52

난 처음 가보는 곳은 항상 기본 메뉴를 시켜본다. 기본이 맛있는 곳이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~ 그 중에도 난 크림계열을 좋아하니 까르보나라(가격은 마논)를 시켰다.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sec | F/3.6 | 0.00 EV | 9.2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6:42

이건 다른분이 시킨~

PENTAX Corporation | PENTAX Optio WPi | Pattern | 1/25sec | F/3.6 | 0.00 EV | 9.2mm | ISO-160 | Off Compulsory | 2010:05:08 15:27:51

요거도~

대체적으로 맛은 맛있다는 느낌을 확 받는다.
첫 맛을 보고 만족해 했으니까~
근데 먹으면 먹을수록 다른데에 비해 좀 느끼한거 같다. 내가 느끼한 음식을 잘 먹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지~
그래도 뭐 확실히 맛있었다.

근데 집에가면서 결국 사이다를 사마시고 말았다. ㅋㅋㅋ
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마포구 서교동 407-8 | PASTA
도움말 Daum 지도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Trackback 0 And Comment 0
prev | 1 | next